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이야기

사랑아, 마루 형아는 먹는 게 아니란다 ㅋㅋㅋ(우리 사랑이 배고파?)

 

 

 

 

 

 

 

 

ㅋㅋㅋ 마루 표정, ㅋㅋㅋ

 

 

 

 

 

 

 

그루밍하고 잔다고? 

 

 

 

 

 

 

 

마루가 사랑이에게~

 

 

사랑이가 마루에게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에게 그루밍을 해준다는 건

바로 이런 뜻이 있다고 합니다. 

 

<당신은 나의 가족입니다>라는 뜻

 

 

 

그래, 마우스까지

 

참, 보기가 좋네~~~

 

 

네, 맞아요. 우리 모두에게 가족이 제일 소중하지요.

이웃님들,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또 행복하세요.

 

블로그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참, 힘드네요. ㅜㅜ 

 

이제 꽤 많은 나이라서. 

 

예쁜 꽃구경 많이 하시고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