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2화>온돌마루/ 집사를 찾습니다(집사와 마루의 가슴 아픈 이별이야기/ 폭풍오열 주의/ 손수건 필수) <2부 완결> 그림: 하다 스토리:마루 스토리 받아쓰기: 리가삼촌 못된 고양이, 나쁜 똥고양이 더보기
<12화>온돌마루/ 집사를 찾습니다( 집사와 마루의 가슴 아픈 이별이야기/폭풍오열 주의/손수건 필수)<1부> 2부로 이어집니다 그림: 하다 스토리: 마루 스토리 받아쓰기: 리가삼촌 더보기
못된 고양이, 나쁜 고양이. 너랑 안 놀아~ 저리 가(그래도 예쁜 내 새끼~) 아빠한테 발톱을 ㅜㅜ 아~ 아프다, 진짜, 이 똥고양이야~ 누굴 닮아서 이렇게 성질이... ...(할많하않) 금지옥묘? 애지중묘? 다 필요 없어. 인생은 혼자야~ 자기 배고프고 아쉬우면 와서 울고 애교 부리고 다 먹고 배부르면 그냥 휙~(냥아치의 표본) 모르는 척~ 난, 아무 잘못도 없다냥~~ 그래도 예쁜 내 새끼 집사 손이 다 그렇지~ ㅋㅋㅋ 참, 잘 잔다. 우리 마루는 아무 걱정이 없어요~~ 안 보면 후회한다냥~~ 더보기
<추석인사>온돌마루/ 티스토리 이웃님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일러스트: 하다 구상: 마루 심부름: 리가삼촌 티스토리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2021년 추석이 왔습니다~ 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세요. 지금 코로나로 모두가 힘들지만 잘 극복해서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합니다. 물론 쉽지 않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노력해야죠. 그럼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우리 똥고양이 마루(온돌마루)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또 만나요~ 모든 이웃님들에게 마루의 보은을 나뉘드리겠다옹~~ 추석 행복하게 잘 지내시라옹~~ 쉿~ 여기 보은이다옹~ 조심히 잘 들고 가시라옹~ 자, 대기표 보고 오시라옹~ 아이고, 다 드렸더니 피곤하다냥~ 집사야, 맛난 참치 대령하라옹~~ 우리 마루 고생했다옹~ 이웃님들, 모두 행복하세요~ 더보기
내 새끼 좋은 거 먹이고 아프면 병원 가야 하니까 <냥집사의 신청곡. 캔 (배기성) {오늘도 참는다}> 직장에서 일하다가 짜증 나고 열 받고 내가 하지 않았는데 대신 욕 먹고 저 사람은 왜? 일을 저렇게 할까? 도대체 생각이라는 걸 하는 걸까? 그래, 틀린 게 아니라 다른 거니까 근데 책임은? 그냥 던져주면 땡? 도대체 개념은 어디에 두고 왔을까? 앞에서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고 나중에 아몰랑 하고~ 아오~ 여기 아니면 내가 굶을까봐? 밖에 나가서 머리 식히고 항상 내 자신에게 하는 말, 일 하면서 스트레스받으면 나만 손해다~ 아니, 욕 할 때는 해야지 (속으로만 ㅋㅋㅋ) 내가 얼마나 상상력이 풍부한데 이런, 계산기 같은 시베리아 스와로브스키 열아홉이 아닌 그 앞의 숫자 멍멍이 쌍시옷 쌍시옷 식빵~~ 정신 건강을 위해 아무도 들을 수 없는 나만의 대나무 숲에서 지른다. ㅋㅋ (우리 집사는 아가리 파이터다냥~.. 더보기
마루는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추석 특집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다냥~) 왼쪽이다냥~~ 더보기
<11화>온돌마루/ 지옥에서 돌아온 피곤해 대마왕(말복) <2부 완결> 더보기
<제11화>온돌마루/ 지옥에서 돌아온 피곤해 대마왕(말복)<1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