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고양이 사진

고양이 밥 가격이 야금야금 올라서 속상합니다 ( ㅜㅜ)

 

길냥이 아가들 건사료. 먼저 캣츠랑 먹이고 있었는데

가격이 올라 다른 걸로 바꿨습니다. ㅜㅜ 

 

 

마루 건사료. 길냥이 사료의 10~11배.

장에 좋은 사료라고 병원에서 추천해 줬어요. ㅋㅋ

 

 

 

 

우리 마루 카리스마~ ㅋㅋ

 

 

 

 

 

 

 

 

요즘, 생수 가격도 오르고 야채값도 오르고요. (물론 떨어진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정수기 신청했어요. 집에 정수기 있으니 좋더군요. ㅋㅋ)

보험료도 오르고  이 고양이 밥 가격도 아주 야금야금 (시나브로) 오르더군요 

 

작년에도 그랬는데. ㅜㅜ 음, 그래서 길냥이들 건사료는 다른 사료로 바꿔서 주고 있습니다. 마루 건사료는 그냥 똑같은 걸 먹이는데, 길냥이 아가들 사료가격과 비교하면 10~11배 정도 됩니다. 길냥이 아가들도 좋은 거 먹이고 싶지만 저도 월급쟁이라서요. ㅜㅜ 그래도 참치는 마루랑 똑같은 걸 먹이고 있습니다. 물도 깨끗한 물도 주고요. 유산균이나 오메가3, 관절에 좋은 건 주지 못합니다. 마루도 아직은 유산균만 먹이고 있어요. 이 코로나로 어렵다고 올리는 거 같은데, 적당한 선에서 유지하면 좋겠어요. 음, 직접 닭을 키우거나 바다에 가서 물고기를 잡아올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말 아가들 밥값 올리는 거 보면 이해하려고 하다가도 결제할 때는 섭섭하기도 합니다. 가격은 올려도 좋으니 더 좋은 걸 넣어줬으면 합니다. 네, 제가 더 열심히 달려야죠. 제가 더 아끼고 아껴야죠. ㅜㅜ 

 

 

마루 양치하니까 구석에 들어가서 안나옵니다. ㅋㅋㅋ

똥고양이 마루~ 

 

 

불 끄면 아빠한테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