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 그리는 고양이 마루

<12화>온돌마루/ 집사를 찾습니다( 집사와 마루의 가슴 아픈 이별이야기/폭풍오열 주의/손수건 필수)<1부>

 

 

 

 

 

 

 

 

 

 

 

 

 

 

 

 

 

 

 

 

 

 

 

 

 

 

 

 

 

 

 

 

 

 

 

 

 

 

 

 

 

 

 

 

 

 

 

 

 

 

 

 

 

 

 

 

 

 

 

 

 

 

 

 

 

 

 

 

 

 

 

 

 

 

 

 

 

 

 

 

 

 

 

 

 

 

 

 

 

 

 

 

 

 

 

 

 

 

 

 

 

 

 

 

 

 

 

 

 

 

 

 

 

 

 

 

 

 

 

 

 

 

 

 

 

 

 

 

 

 

 

 

 

 

 

 

 

 

 

 

 

 

 

 

 

 

 

 

 

 

 

 

 

 

 

2부로 이어집니다

 

 

그림: 하다 

스토리: 마루

 

스토리 받아쓰기: 리가삼촌

 

 

 

 

  • 2부 오늘 올리겠습니다. 조그만 기다려 주세요~

  • 고독한집사 2021.09.28 22:36 신고

    ㅋㅋㅋㅋ 마루 입장에서는 다 양보한 게 맞네요!!

    • 네, 고독한 집사님 오셨어요? 네, 아주 잘 오셨어요. 마루는 참 예쁜 고양이죠. 양보도 잘 하고요. 가끔 고집을 부릴 때가 있어서요. ㅜㅜ 네, 편한 밤 보내시고 늘 건강하시고요. 항상 <온돌마루>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상추한테도 안부 전해주시고요~ 또 만나요.

  • 군찐감자만두 2021.09.29 20:23 신고

    흐하아아아아악 ㅋㅋ 2부 보러 갑니다 ㅋㅋ

    • 네, 감자만두옹심이 집사님 오셨어요? 네, 아주 잘 오셨어요. 흐하아아아아악 ㅋㅋ 2부 보러 가시고 너무 많이 울지는 마세요. ㅋㅋㅋ 그럼 또 만나요. 아가들 잘 있지요. 옹심이 비 올 때는 집에 빨리 오라고 하세요. 그럼 잼난 시간 보내세요~~

  • 팩폭오지쥬 2021.09.30 12:07 신고

    뒤가 궁금해지는 결말이네요 ㅎㅎ 만화 포스팅 정말 너무 신선한 거 같아요~ 만화 그려보고 싶은데 손이 똥손이라 ㅠㅠ 이런 재능있으신 분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ㅠㅠ

    • 네, 팩폭 님, 오셨어요? 아주 잘 오셨어요. 답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ㅜㅡㅜ 결말은 2부에 있지요. ㅋㅋ 만화를 좋아해서요. 또 그림을 그려주는 작가님이 따로 계십니다. 저도 그림에는 소질이 없는 똥손이지요.

      네, 항상 더 재미있는 사진과 글. 그리고 만화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 귀한 발걸음 감사합니다.

  • 베짱이 2021.10.02 15:16 신고

    화산이 ....
    뭘 드셨나요??? ㅋㅋㅋㅋ
    마루가 놀랐을 듯. ㅋㅋㅋㅋ

    • 네, 베짱이 님 오셨어요? 아주 잘 오셨어요. 화산이 참, 그렇게 폭발을 했군요. ㅋㅋ

      네, 전 음식을 좋아해서 잘 먹는 편이죠. 아~~ 마루는 뭐, 이제 익숙해져서요. ㅋㅋ

      네, 베짱이 님도 언제나 잘 드시고 잘 주무시고요. 잘 싸시고요. 정말 이게 참 중요합니다. 편한 밤 보내세요~~ 앞으로도 더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

  • PIT-A-PAT Paris 2021.10.02 22:00 신고

    ㅎㅎ 전 2부보고 이제 1부 보네요~
    이런 ...마루님이 영역 양보를 하다보니
    정말 비켜줘야할때..
    이 때문이였군요~

  • 골든드림픽쳐 2021.10.07 21:01 신고

    이런 난감하네요 방법은 부탁을 하고 가볍게 들어서 바닥에 내려놓는다 안될까나... ^^

  • 빌딩의정석 2021.10.13 10:30 신고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져가네요 감기조심하세요

    남은 10월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네, 빌딩의 정셕 님 어서오세요~~ 날씨가 쌀쌀해지고 낮에는 그래도 좋네요. 가을 날씨지요. 늘 감기 조심하겠습니다. 정말 이 시국에 열이 나고 기침하는 건 안 좋아요. ㅜㅜ 우리 모두 조심해야죠. ㅜㅜ

      오늘이 시월의 마지막 날이군요. ㅜㅜ 네, 항상 더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마루가 주인공인 <온돌마루>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그럼 또 만나요~~

  • 밥순이네 2021.10.27 21:44 신고

    아마의 쇼맨쉽을 마루가 보고 어이없어 하는것 같아요~ㅎㅎ

    • 네, 사계절밥상 님 오셨어요? 아주 잘 오셨어요. 마루는 참으로 다양한 걸 알려주는 고양이죠. 마루는 저를 보고 어떤 생각들을 할까요? ㅋㅋㅋ

      네, 요즘 티스토리에 집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빨리 해결해야 하는 일이 있는데 서두르면 더 안 좋은 결과가 나올 거 같아서요. 지금은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하고요~~ 나중에 다시 열심히 하려고요~~~ 네, 사계절 밥상 님 항상 우리 똥고양이 마루 예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또 만나요~ 요즘 과식을 해서 소화제를 먹고 있어요. ㅜㅜ 맛있는 요리 하시는 영상 열심히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