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고양이 사진

여름, 장마, 고양이 두 마리(사랑이 이름을 <하지마>로 바꾸고 싶네요. ㅜㅜ)

 

 

범인은 사랑이. 자기 밥그릇 이렇게 만들고 그냥 가버림. 못된 놈 

 

 

캣타워 맨 위에서 떨어진 사진, ㅋㅋㅋ 자존심에 스크래치~~ 

 

 

 

마루의 옆모습. 하아, 진짜 내 새끼지만 얼짱 고양이. 얼굴 천재 고양이 

얼굴로 먹고사는 고양이 같아요~

다음 생에는 저도 마루 얼굴로 태어나고 싶네요. ㅋㅋㅋ 

 

단 하루라도

 

 

공원 산책 중 찍은 하늘 사진 1

 

 

공원 산책 중 찍은 하늘 사진 2

 

 

 

 

 

엘지 냉장고 모델~ 사랑이

 

 음, 이 포즈는??? 

 

마루랑 사랑이가 숨겨둔 탁구공. 아니 고양이 볼인가? 

거짓말 안 하고 정말 7개 있더군요 

 

 

 

더우니  둘 다  이렇게 뒹굴뒹굴~~

 

 

 

ㅋㅋㅋ 마루 화났어? 똥그란 눈. 레이저 나올 수도~

 

 

사랑이랑 사냥 놀이해줄 수 있는 분 모십니다. 

전 사랑이가 가진 에너지를 감당할 수 없어요. ㅜㅜ 

마루가 고생이죠. ㅜㅜ 

 

아이고 마루야. ㅜㅜ 

 

 

 

겁나 잘 나와서 한 번 더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