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하는 고양이 마루

1. 노래하는 고양이 <츄르 그냥줘> (애니/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OST)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이웃 여러분 오늘은 제가 노래 한 곡 하려고 합니다 

그럼, 사랑하는 야옹님들의 마음을 대신해서 불러보겠습니다. 

 

<슈퍼 그랑죠>

<츄르 그냥줘>

 

그량죠 그량죠

그냥줘 그냥줘

 

마범으로 빛나는 그랑죠

참치연어 닭가슴 그냥줘

 

마법으로 변하는 그랑죠

대가없이 한번만 그냥줘

 

달나라의 미래 너에게만 달렸다

집사놈들 항상 공짜간식 안준다

 

번개전사 슈퍼 그량죠 그량죠

묘생무상 츄르 그냥줘 그냥줘 

 

불같은 우리 용감히 앞으로 가자 나가자

고양이 존심 끝까지 지키자 됐어 안먹어

 

우주마법 번개전사 날아라 날아라

집사손길 거부한다 오지마 오지마 

 

찬란한 섬광 빛나는 우정 시간을 뛰어넘어

그루밍 해줘 꾹꾹이 해줘 식빵냥 보고싶어       

 

화려한 미래여행 시작된다

보상은 콩알만큼 집사미워

 

그랑죠 그랑죠 

그냥줘 그냥줘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참지연어 닭가슴 그냥줘

 

마법으로 변하는 그랑죠

대가없이 한번만 그냥줘

 

달나라의 미래 너에게만 달렸다

집사놈들 항상 공짜간식 안준다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묘생무상 츄르 그냥줘

 

그량죠~~

그냥줘~~

 

네, 음성지원은 불가합니다. 사실 핸드폰으로 녹음까지 다 했는데

차마, 오픈은 못하겠어요. ㅠㅠ ㅋㅋ. 아쉽네요~

다 구독 취소하며 떠나시겠죠? 아마도? 

노래하는 친구가 있기는 있는데,  연락이 안 돼서요.

욕심을 부리자면 마루를 주인공으로 애니메이션 뮤비를 제작하고 싶네요.

네, 한 번 볼러보시면 재미있을 겁니다.

 

정말 속는 셈치고 한 번 불러보세요.

 

냥냥사라무, 츄르총 발사~  냐옹진  

 

일본NTV. 애니메이션 41부작, (마동왕 그란조트/ 일본 선라이즈)1989년 4월7일~ 1990년 3월 2일

국내 비디오 출시. SBS 1991년 12월 9일 <슈퍼 그랑죠> 첫방영. (출저: 위키백과)

 

 

이거 다 주면 마루는 뚱냥이가 되겠죠? ㅋㅋ 이래서 공짜간식은 없지요.

 

어제 상실의 시대에 출연한 그 삼색냥이 입니다. 정말 예쁘죠

네, 오늘은 야옹님들의 마음을 담아 개사를 한 번 해봤습니다. 

다른 곡들도 있는데 천천히 보여드릴게요~ 

 

네, 그럼, 편한 밤 보내세요~

 

공짜 간식 없으면 공짜 애교도 없다옹~

전쟁이다옹~

 

애니메이션41부작, 1989.4.7~1990.3.